|
올해 1월까지는 설정한 광고소진액에 맞춰 딱맞게 잘 탕진하고 구매전환수나 매출액도 꽤 괜찮은 편이었는데 2월부터는 광고소진액 비용도 반만 들었고 구매전환수와 매출액도 30퍼이상이나 줄었고요 매출도 20~30퍼 토막이 났어요..ㅠ 5월까지도 진행중이네요.. 광고설정 변경한점이 없구요 3년이상이나 똑같은 설정으로 운영한건데 갑자기 이러니 로직이 바껴서 노출이 안되는건가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고객센터에 물어보니 로직 바뀐건 없다고 하는데ㅠㅠ 중동전쟁 여파와 자영업자 대거폐업으로 저도 같이 상황이 어려워진건지 다른분들도 그런건지 아니면 네이버 광고 로직이 바꼈는가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ㅠㅠ 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