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안돌리면 모르겠지만
광고돌리는데 자꾸 한장씩만사면 이거저거 빼고나면 결국 제자리잖아요 ㅠㅠ
원래 5장이상씩 사는분들 많았는데
요새 왜이리 다들 한장씩살까요
그래도 총 주문자수만 보면 계속 늘고있긴한데..
그거에 위안을 삼아야할까요
[출처] 전 주문자수는 늘었는데 다 한장씩만사요.. (★쇼핑몰창업,스마트스토어,쿠팡,구매대행,1688,물류★ 셀러오션) | 작성자 글램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