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 작년보다 매출이 많이줄긴했지만
그래도 평일보다는 주말이 더 나은편이예요
근데 저번주 최저매출이네요 왜이럴까요? 다들괜찮으신지요
[출처] 다들 스마트스토어 어떠신가요? (★쇼핑몰창업,스마트스토어,스토어팜,구매대행,위탁 ★ 셀러오션) | 작성자 복수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