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직장을 다니고 있지만 직장을 다니면서 네이버 대형카페 (아프니까 사XX다) 게시글 관리자 담당을 하였습니다. (책임감있게 잠자는 시간 외엔 수시로 카페를 관리하였으며 , 1년 365일 하루도 빠짐없이 일하였습니다.)
그 외 다른 네이버 카페도 관리해보았으며 ,
앞전 쇼핑몰 운영경험도 있습니다.(스마트스토어 , 고도몰)
성실함과 노력은 확실하며 모르는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해결하려고 노력하는편입니다!
혹시 네이버 카페 관리자 또는 타 쇼핑몰 관리 , 상품등록 등 맡겨만 주신다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